24/365 중보기도
YDFC 24/365 중보기도는
1998년 3월, 모든 성도들이 연합하여 매일 2시간씩 12교대로 시작하였습니다
특별히 나라와 민족, 다윗의 장막의 예배회복, 7대 영역의 회복, 부흥과 영적대각성, 다음세대 부흥,
북한·이스라엘·열방의 회복 등의 비전성취를 위해 24시간 365일 중보팀들이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중보기도학교와 중보기도여행을 통해 중보사역자들을 훈련합니다
내가 또 다윗의 집의 열쇠를 그의 어깨에 두리니 그가 열면 닫을 자가 없겠고 닫으면 열 자가 없으리라
이사야 22:22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금식기도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겸비하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구하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 죄를 사하고 그 땅을 고칠찌라 (역대하 7:14)
나라와 민족의 위기가 있을 때 마다 주님은 교회 가운데 주님의 마음을 부으시고 나라의 죄를 자신의 죄로 동일시 할 수 있게 하시므로 회개와 함께 금식과 기도 사역을 감당하게 하셨습니다. 매년 100일 넘게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금식기도와 작정기도로 무릎을 낮추며 주님께 간구하며 나아갑니다.
파수꾼기도회
주의하라 깨어 있으라 그 때가 언제인지 알지 못함이니라 (마가복음 13:33)
파수한다는 것은 경계하고, 망을 보고, 자세히 살며 다가오는 위험을 감지하고(열왕기하 9:17, 18) 위기에 처한 자에게 경고를 주는 것을 포함하여 미래의 재난을 미리 막는 역할을 합니다. 주님은 파수하는 일을 회복시키심으로 이전에 깨닫지 못했던 새로운 것을 보게 하십니다. 또한 방어하고 보호하는 것을 넘어 '하나님의 의'를 회복하는 전략적인 기도입니다 파수꾼의 기도를 알고 기도의 자리에 설 때 삶의 모든 영역을 적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12시 자정 | 비전센터 2층
중보기도여행
내가 모세에게 말한 바와 같이 무릇 너희 발바닥으로 밟는 곳을 내가 다 너희에게 주었노니 (여호수아 1:3)
하나님께서는 나라와 도시, 사회의 각 영역, 모든 영혼들을 축복하기를 원하십니다. 주님의 사랑과 긍휼, 자비, 임재, 치유가 나라에 임하도록 기도합니다. 도시, 농촌, 어촌, 산촌 등 영적으로 중요한 장소에 들어가 회개하고 찬양하고 기도함으로 하늘 문을 열고 주님의 구속사적 은사가 이루어지도록 기도합니다.
새벽기도
새벽 오히려 미명에 예수께서 일어나 나가 한적한 곳으로 가사 거기서 기도하시더니 (막 1:35)
새벽 미명에 기도로 하루를 시작하신 예수님처럼 첫 시간을 주님께 드리고 하루를 시작합니다. 삶의 통치자요 주권자이신 주님을 높이고 주님의 뜻 가운데 하루를 성령님 안에서 승리합니다.
월~금 새벽5시 50분 | 장소 : 비전센터 1층
24/365 기도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마 7:7)
시므온과 안나가 성전에서 금식과 기도로 섬긴 것 같이 주님이 다시 오시는 대로를 놓는 기도가 되도록 매일 쉬지않고 영혼구원, 나라와 민족, 북한, 열방추수, 이스라엘회복, 사회의 7대 영역의 회복, 다윗장막의 예배 회복, 방패기도, 파수꾼의 기도, 가정회복, 비전과 예언 성취, 교회 부흥, 청년부흥, 다음세대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Young Dong First Church © 2019